대표카테고리

다른출발일 선택

[달력자리]

해외패키지

[인천 출발]낭만가득 대만/야류/스펀/단수이+야시장 4일 GIB859-20CH
출발기간 : - ~ -
0 원 ~
일정표 미리보기
포함사항

■ 전 일정호텔 (2인1실 기준)

 

 

■ 전 일정 식사 및 전용차량, 가이드 (*일정표 참조)

 

 

■ 일정표내 관광지 입장료 포함 (*일정표 참조)

 

 

■ 최대 1억원 여행자보험 가입(DB 손해보험)

불포함사항

※ 1인당 전 일정 40 $(달러) (성인/소아 동일) 의 가이드/기사 경비를 현지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 개인경비 및 매너팁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 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 선택관광 비용

 

 

- 일정표 상의 선택관광 정보탭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선택관광 진행시 미국 달러($)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선택관광을 참여 하지 않는데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 독실 사용료 : 전 일정 180,000원 입니다.

 

일정표
여행 일정은 계약 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일차 대만, 국립고궁박물관, 자오궁, 라오허제 야시장

인천 

 

 

■ 항공권 불포함 상품이며, 일정표 내 항공시간은 예시 일정 입니다.

 

 

해당 일정을 참고하시어 현지 도착/출발 시간에 맞게 예약 진행 부탁드립니다.

 

 

OZ711 10:00

 

 

인천 국제공항 출발 [약 2시간 30분 소요]

 

 

타이페이 전용차량 / 11:30

 

 

도원 (타오위안) 국제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후 관광지로 이동

 

 

대만

 

 

 

 

 

국립고궁박물관

 

 

세계 4대 박물관 중 하나인 국립고궁박물관은 5,000년 역사 속 값을 매길 수 없는 중국보물과 미술품으로 꽉 차 있습니다. 

 

 

 

 

자오궁

 

 

섬나라인 대만에서 바다는 두렵고 경외해야 할 존재로 인식합니다. 대만 토속 신앙에서 바다를 관장하는 여신 마조를 모신 사원 자오궁은 바다를 대하는 대만 사람들의 마음을 증명하듯이 화려하고 웅장한 모습으로 관광객들을 기다립니다.

 

 

 

 

 

라오허제 야시장 

 

 

대만여행의 묘미 중 하나인 야시장! 대만의 야시장은 일반서민들의 쉼터이자 생활공간으로 서민들의 생활문화를 접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석식은 자율석식으로 진행되며, 식사비 지급해드립니다. (대만달러 NT$200)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먹거리 가득한 야시장에서 식사체험을 만끽하세요~

 

 

101타워 전망대

 

 

 

 

호텔 투숙 및 휴식

호텔 주도프라자/홀리데인이스트타이페이호텔 또는 미정
식사 조식-없음 / 중식-우육면 / 석식-자유식
2일차 국립야류해상공원, 스펀, 진과스, 지우펀

타이페이 전용차량

 

 

 

호텔 조식 후

 

 

야류로 이동 [약 1시간 소요]

 

 

국립야류해상공원

 

 

수천만 년에 걸친 파도의 침식과 풍화 작용에 의해 형성된 독특한 모양의 바위가 모여있는 해변입니다.

 

 

 

 

 

스펀으로 이동[약 1시간 소요]

 

 

 

 

1908년 스펀과 그 주변 지역에서 탄광이 개발되기 시작했고, 1920년대 핑시선 철도가 건설된 후 절정기를 맞이하다가 1970년대 점차 석탄이 고갈되자 탄광이 폐쇄되었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의 정겨움과 시간을 거스른듯 옛정취가 느껴지는 기찻길에서 천등에 소원을 적어 하늘로 날려보는 특별한 추억을 드립니다.

**천등은 1인/1면 사용으로 4인1개 제공이며, 한명 이상 사용시 본인부담입니다. **

 

 

 

지우펀으로 이동[약 1시간 소요]

 

 

진과스(황금박물관)

 

 

일제시대에 개발된 황금광산이 있던 옛 탄광 마을인 진과스. 20세기 후반에 금이 점차 고갈되자 채굴 작업이 점점 줄어들어 결국은 폐광되었습니다. 현재는 탄광 마을이었던 추억을 덧삼아 황금박물관이 생겨 유명 관광지로 빠르게 부상하였습니다. 

 

 

 

 

지우펀(지산제/수치루)

 

 

예류에서 남동쪽으로 이어진 해안도로를 따라 1시간 정도 달리면 영화 `비정성시`의 배경이었던 지우펀에 닿습니다.

 

 

최근 SBS 드라마 `온에어`에 등장하면서 또다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고, 대만 옛 정취를 가득 머금은 산골마을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발마사지

 

 

전신마사지

 

 

호텔 투숙 및 휴식

호텔 주도프라자/홀리데인이스트타이페이호텔 또는 미정
식사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샤브샤브
3일차 홍마오청, 소백궁, 진리대학교,단수이 옛거리,민주기념관.서문정거리, 화산 1914

타이페이 전용차량

 

 

호텔 조식 후

 

 

단수이로 이동[약 50분~1시간 소요]

 

 

홍마오청

 

 

홍마오청은 본래 동방원정을 나선 스페인이 건축한 것입니다. 1642년부터는 네덜란드인이 이곳을 지배하면서 생긴 건물로서 타이완 사람들은 서양인의 '붉은 머리카락'을 뜻하는 '훙마우(紅毛)'를 따 이곳을 훙마오청(紅毛城)으로 부르게 되었습니다.

 

 

 

 

 

소백궁

 

 

19세기에 세워진 언덕 위 세관건물로 원래 소백궁은 단수이 무역세관 관저로 쓰이던 건물입니다.

 

 

 

 

 

진리대학교(외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촬영지 진리대학교는 2008년 개봉과 동시에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아 타이완을 여행하는 관광객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단수이 옛거리(강주변 산책)

 

 

오래된 시장의 역사만큼 맛집과 아기자기하고 예쁜카페, 그리고 상점들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민주 기념관(구 중정기념당)

 

 

타이완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이자 초대 총통인 영웅 장개석을 기념하기 위한 대만의 인상적인 기념물입니다.

 

 

 

서문정거리

 

 

거리 곳곳에 대형 쇼핑센터, 영화관, 노래방, 볼링장 등 오락시설이 즐비하며, 특히 10여 개 영화관이 모여 있어 ‘영화의 거리’라는 별칭을 갖고 있습니다. 

 

 

 

 

화산 1914

 

 

「타이페이 양조장」이 전신이었으며, 1916년에 창설되었습니다. 양조장은 후에 신베이시 린커우 공업구역으로 이전하였고, 오래된 공장은 예술가들의 노력으로 현재 전시 공연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호텔 투숙 및 휴식

호텔 주도프라자/홀리데인이스트타이페이호텔 또는 미정
식사 조식-호텔식 / 중식-한식(불고기전골) /석식-딤섬
4일차 마지막 날

 

타이페이 전용차량

 

 

호텔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약 50분~1시간 소요]

 

 

OZ712 13:20

 

 

도원 국제공항 출발

 

 

인천 16:55

 

 

인천 국제공항 도착

호텔 없음
식사 조식-호텔식 / 중식-없음 / 석식-없음
프린트
2025.05
+ 더보기
첫번째사진

asdfqwer 25.01.30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전체보기

asdf**** 25.01.30

두줄을 넘어서면, 더보기 버튼이 출현하는지 보려함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2

asdf**** 25.01.30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2

asdf**** 25.01.30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2

asdf**** 25.01.30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프랑스가 좋아요.
2